두번이상 방문한 먹거리 일산 킨텍스 맛집 [수라간]
본문 바로가기
​ ​ ​ ​ ​ ​
🔹 기록/▫️ 외식 · 맛집 · 요리

두번이상 방문한 먹거리 일산 킨텍스 맛집 [수라간]

by 건설회사 A팀장 2018. 7. 22.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먹거리는 [비빔밥 + 뚝배기불고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Top 10에 들어가서 따로 먹어도 맛있는데 이 둘의 조화가 아주 기가 막힌~

 

일산 대화동 킨텍스 레이킨스몰 2층에 위치한 수라간!!!

 

여기 오시는 분들이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메가박스 방문 목적이 대부분이라 레이킨스몰 자체는 정말 사람이 없어서 망하지는 않을까 가슴 졸이는 음식점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레이킨스몰 다른 매장은 교체가 잦은데 반해 이곳은 단돌이 그래도 많은지 유지가 되고 있네요.)


 

 

메가박스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라간이라는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한식전문점이고요~

 

저는 여기서 항상 [ 뚝불고기비빔밥(비빔밥+뚝배기불고기 / 9,500원) ]를 먹습니다. 



 

 

기본찬은 필요가 없습니다!! 깍두기 하나만 있으면 끝!!

 

여기 오시는 분들도 다른 메뉴들을 다들 맛있게 드셔서 다음에 오면 다른거 먹어봐야지 하면서도

항상 같은 메뉴만 고르게 될 정도로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방금 저녁먹었는데 배고픈건....



 

 

외식을 하면 양이 적은 아내가 본인의 양을 항상 더 주는데, 여기서는 "더 줄까" 하기 전에 제 숟가락이 먼저 가게되는....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꼭 도전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