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 배달음식] 포아이니 팟타이 혼밥으로 강추!!! (짜조는 필수)
본문 바로가기
​ ​ ​ ​ ​ ​
🔹 기록/▫️ 배달의 민족 - 김포

[구래동 배달음식] 포아이니 팟타이 혼밥으로 강추!!! (짜조는 필수)

by 건설회사 A팀장 2020. 3. 17.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배달음식 리뷰^^

요즘 코로나때문에 나들이는 물론 외식조차 힘들어서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버티는 일이 엄청 늘었어요! 특히 낮에는 한 끼 혼밥용으로 뭘 먹을지가 늘 고민되곤 하는데, 우연히 포아이니 쌀국수집에서 팟타이를 맛본뒤로는 엄청 자주 먹게되네요ㅠㅠ

 

 

갓 배달온 포아이니.

진짜 배달의민족 없었으면

코로나 기간에 정말 외로웠을듯 ㅠㅠ

 

 

 

 

포아이니 구래점 위치입니다.

매장에 가서 드시면 더 맛나요 :)

(단,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김포에서는 구래동말고

풍무동에도 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영수증입니다.

포아이니팟타이에 짜조랑 스프링롤 추가.

혼밥치고는 많이 시켰...???

ㅋㅋㅋㅋㅋㅋㅋ

 

 

 

포아이니에서 팟타이 드실분은

꼭 저처럼 주문하세요.

특히 짜조는 꼭 추가하셔야합니다ㅠㅠ

대존맛탱.....

 

 

 

츄릅......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당 ㅠㅠ

내일 또 시킬지도 모름 ㅠㅠㅠㅠ

 

 

 

짜조는 사랑입니다.

대한민국 라이더님들 짱!!

눅지지않고 온전히 따끈하게

배달해주시는 센스.

 

 

 

초점날림 무엇....??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아이니는 쌀국수 전문점이지만

팟타이도 꼭 드셔보세요ㅠㅠㅠㅠ

 

쌀국수도 진짜 맛있는데

팟타이는 진짜 질리지가 않아요ㅠㅠ

 

 

 

세상 행복한 혼밥 시간.

 

 

 

팟타이와 짜조는

환상의 궁합!!!

 

내가 진짜 살을 뺄 수가 없....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다 먹어갈수록 짙은 아쉬움...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양을 좀 늘려주셨음 좋겠어요ㅠㅠ

(아니면 곱빼기 메뉴를 만들어주세요 ㅋㅋ)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