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 사각사각] 배달의민족으로 제철과일&커피 배달! 과일 깎을 필요도 없음
본문 바로가기
​ ​ ​ ​ ​ ​
🔹 기록/▫️ 배달의 민족 - 김포

[구래동 사각사각] 배달의민족으로 제철과일&커피 배달! 과일 깎을 필요도 없음

by 건설회사 A팀장 2019. 8. 20.
반응형

요즘 정말 세상 참 좋아졌어요. 커피와 케이크는 물론 제철과일까지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배달시켜먹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요근래 구래동 '사각사각'이란 과일가게 겸 카페에서 자주 배달시켜 먹고는 하는데, 당도 높고 상태가 좋은 엄선된 과육 그대로도 판매함은 물론 먹기좋게 깎아서도 판매되고 있어 갑작스럽게 집에 손님이 올 때 급하게 시켜먹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구래동 '사각사각'에서 시켜먹은 내역입니다.

그간 찍었던 사진들을 이번 기회에 좌르륵 올려보니 정말 많이도 시켜먹었.....;;;;;;;;;

절대 광고아니에요. (광고할 만큼 유명블로그도 아니거니와) 다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손질된 과일을 배달시켜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음 ㅠㅠ

무엇보다 과일 깎을 필요도 없고, 음식물 쓰레기도 줄고 1석2조의 효과^^ (라고 쓰고 사실은 귀찮다고 말한다 ㅋㅋㅋㅋ)

 

 

테트리스 신공도 장난 아닙니다.

컷팅된 수박도 자주 사먹는 편인데, 보다시피 포크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예쁘게 잘라져와요.

 

구래동 '사각사각'은 과일가게 이기도 하지만 카페입니다.

직접 매장에 가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사각사각을 애용하는 두 번째 이유는 과일도 당연히 맛있지만 커피와 와플이 진짜 맛있다는 점이에요ㅠㅠㅠㅠㅠㅠ

 

 

사각사각 덕분에 한 낮에 우아하게 나 혼자만을 위한 디저트 시간도 갖게 되고요 :)

 

 

그간 참 오지게도 시켜먹...;;;; ㅋㅋㅋㅋ

리뷰 쓸 겸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받자마자 사진 찍곤 했었는데 이렇게 모아보니 엄청 많네요ㅋ

 

 

토마토나 포도처럼 껍질 째 먹는 과일도 안심세척으로 깨끗하게 세척해서 보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추가로 별도로 씻지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깎은 모양도 예쁘고 정갈하게 배달이 돼서 집에 손님이 왔을 때 후다닥 배달시켜 대접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초코바나나도 맛있고, 과일가게답게 자몽에이드도 정말 맛났어요.

갈수록 구래동에 특색있는 카페와 맛집들이 많아져서 너무 좋습니다. 초반에는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되는 곳도 많이 없었는데 점점 하나씩 단골가게들을 늘려가는 재미들도 꽤 쏠쏠하네요^^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