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구래동카페] 오가다 메뉴추천 - 식혜스무디, 배달의민족 디저트 강자
본문 바로가기
​ ​ ​ ​ ​ ​
🔹 기록/▫️ 배달의 민족 - 김포

[김포구래동카페] 오가다 메뉴추천 - 식혜스무디, 배달의민족 디저트 강자

by 건설회사 A팀장 2019. 10. 23.
반응형

오늘도 올리는 저의 배달의민족 메뉴 추천 포스팅입니다.

오늘 쓸 주제는 김포 구래동카페 중 '오가다'입니다.

오가다는 커피도 맛있고 건강한 느낌의 여러 음료들이 많아 평소에서 즐겨가는 카페이기도 한데 구래동 배달의민족 디저트 코너에도 있어서 배달로도 엄청 자주 애용하는 곳이에요.

 

그동안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했던 '오가다' 카페 음료 사진들을 이렇게 한데 모아보니 참 징하게도 시켜먹었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배달의민족 배달 포장도 늘 꼼꼼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항상 친절한

김포 구래동카페 추천 오가다!

 

카페 오가다의 메뉴추천은 단연 식혜스무디입니다.

저의 1등은 식혜스무디 / 2등은 아이스카페라떼

 

특유의 살얼음동동 식혜스무디는 진짜 여름내내 달고 살았던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어디 갈 때마다 그 동네에 '오가다' 있나를 늘 검색하고, 있으면 어김없이 식혜스무디를 주문.

집에 와서는 배달로 또 식혜스무디 고고-

 

김포 구래동카페 오가다 메뉴추천 3위는 '프로마쥬'입니다.

이미 오가다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익히 유명한 디저트에요.

 

저희부부는 이 날 어김없이 식혜스무디 / 아이스카페라떼 주문했었네요 ㅎㅎ;;

 

카페 오가다의 디저트메뉴, 프로마쥬.

작은 컵케이크 모양의 티라미수라고 생각하심 돼요.

촉촉하니 커피랑 함께 먹으면 찰떡궁합!

한낮에 달달한 커피타임으로 강력 추천이에요.

 

 

이 날은 어쩐 일인지 식혜스무디없이

그냥 커피랑 베이글만 주문했었네요.

카페 오가다는 베이글도 진짜 맛있어요ㅠㅠㅠㅠ

 

당연히 배달도 따끈하게 데워져서 오고,

요로코롬 크림치즈도 함께 보내줍니다.

카페오가다 덕분에 브런치도 우아하게 냠냠^^

 

여름의 끝자락에 애플망고 우유빙수도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첩을 뒤지는데 진짜 끝없이 나오는 오가다메뉴 사진들;;;;;;

이만하면 웬만한 홍보대사 저리가라쥬? ㅋㅋㅋ

 

개인저으로 오가다의 빙수 메뉴중에서

밀크 팥빙수 다음으로 맛있는건

이 애플망고빙수인 것 같아요.

 

너무 달달한 시럽이 많지도 않고

애플망고도 양을 넉넉히줘요.

개인적으로 설빙의 망고빙수는 처음에는 너무 맛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너무 달아서 막판에는 조금 질리는데, 오가다 망고빙수는 끝까지 깔끔하게 먹게 돼요 :)

커피부터 음료, 빙수, 베이커리까지 너무나 완벽한 오가다.... 앞으로도 더 가열차게 사먹을겁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