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밀크티 맛집!! 김포 구래동카페 그레이6(그레이식스) 발견
본문 바로가기
​ ​ ​ ​ ​ ​
🔹 기록/▫️ 배달의 민족 - 김포

배달의민족 밀크티 맛집!! 김포 구래동카페 그레이6(그레이식스) 발견

by 건설회사 A팀장 2019. 11. 1.
반응형

요즘 김포구래동 카페들 중에서 배달의민족으로 하나씩 도장깨기 하다가 완전 밀크티 맛집 그레이6(그레이식스)을 발견했어요ㅠㅠ 지도를 보니 저희 아파트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나중에는 운동삼아 한 번 걸어가 볼 예정이에요! 꼭 매장에 직접 가서 먹어볼만큼 구래동 일대에서는 밀크티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그레이식스 위치는 구래동 나비초등학교를 지나 김포한강 센트럴블루힐 아파트 가는 길목에 자리잡고 있네요.

 

카페그레이식스에서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 사진들 좌르륵 공개해볼게요.

커피도 시키고, 밀크티도 시키고, 베이커리도 주문함ㅋㅋㅋㅋ

 

저는 주로 커피는 바로 마시기 위해 시키고 밀크티는 다음날까지 아껴먹으려고 병으로 주문하고 있어요.

 

배달로 시켰기 때문에 치즈가 굳어진게 너무 아쉽지만 충분히 맛있었던 모짜렐라치즈토스트 ㅠㅠㅠㅠ

식지않은 따끈한 토스트를 직접 맛보기위해 내 조만간 매장으로 직접 가리오ㅠㅠㅠㅠ

 

여러분!

카페그레이식스 가시면 카야잼 버터토스트는 꼭 드셔야합니다.

두툼한 버터가 진짜 신의 한 수 ㅠㅠ


 

내 돈 주고 사먹은 영수증 인증!

너무 맛있다고 썼었는데 답장이 왔어요 :)

친절하고 귀여우신 카페그레이식스 사장님!

 

 

며칠 지나고 또 주문함요 ㅋㅋ

라떼도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고ㅠㅠ

둘 중 하나를 도저히 못 고르겠어서 항상 커피랑 밀크티 함께 주문함.

 

병에 담긴 밀크티 색깔 보세요~

정말 찐~~~~하죠?

로얄밀크티 500ml 한 병에 8천원이에요.

콜드브루, 얼그레이 밀크티 모두 병으로 구매하시면 8천원 동일합니다.

 


다른 메뉴들도 골고루 도전해보고 싶은데 늘 매번 주문하는것은 모짜렐라치즈토스트 혹은 카야잼 버터토스트만 먹게돼요. 

저희 부부 입맛에 너무 맛있으니 차마 다른 메뉴들을 도전하기 전에 요것만 시키게되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_<

반응형

댓글

​ ​ ​